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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템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클라우드템(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약관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와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리)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는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상의 이용 가능한 모든 “서비스”와 “회원”이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납품 받은 “솔루션”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상의 지원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서비스” 홈페이지”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의미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3. “결제”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비용을 “회사”에 지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4. “환불”이라 함은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가 완료되었거나, 기타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지급받은 비용의 일부 또는 전체를 돌려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유료(유상)”이라 함은 “서비스” 홈페이지”에 가격이 표기되어 있고, 비용을 지불해야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6. “긴급지원”이라 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비용을 지급받고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7. “솔루션”이라 함은 “회원”이 주문신청 후 “회사”의 검토에 따라 서로간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납품한 온라인상의 무형의 콘텐츠(프로그램)를 의미합니다. 8. “업무일”이라 함은 관공서의 공휴일 또는 국가 지정 휴일을 제외한 요일을 의미합니다. 9. “업무시간”이라 함은 “회원”응대 및 요청처리가 가능한 시간으로 제9호에 해당하고 한국시간 오전 9시~ 오후 6시를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수 있도록 “클라우드템” 홈페이지(이하 “서비스” 홈페이지”)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또한 “회사”는 이 약관을 “회원”이 그 전부를 인쇄할 수 있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이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회원”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등을 제공합니다. 3.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30일 전부터 공지를 진행함과 아울러 일정기간 “회원”이 “회원”가입시 등록한 전자우편주소를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합니다. 5.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지를 하지 않으면 약관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1. “회사”는 “서비스”을 위하여 스팸정책 등 별도의 정책을 둘 수 있으며, 이를 “회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홈페이지” 등에 게시합니다. “회사”가 게시한 정책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될 경우 별도의 정책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전항의 정책,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 체결) 1.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안내되어 있는 규칙 및 절차에 따라서 “솔루션” 주문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이후, “회사”와 “회원”은 정해진 절차에 따라 “솔루션” 이용계약이 완료되면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나.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청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다. 위법, 불법행위 등 부정한 용도로 “솔루션”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라.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제6조 (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서비스”의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아이디” 수정은 불허합니다. 2. “회원”은 “솔루션” 사용을 위해 등록이 필요한 “맥어드레스”에 대해 “회사”가 허용하는 범위 안에서 추가 등록은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에 등록된 “맥어드레스”에 대한 수정은 불허합니다. 3. “회원”은 “솔루션” 사용을 위해 제2항 이외의 정보에 대해서 변경이 필요한 경우 “회사”와의 협의를 통해 정보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 보호 의무) 1.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사”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8조 (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가입신청 시 등록한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담당자” 또는 “대표자”에게 통지한 경우 이는 “회원”에게 통지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회사”는 7일 이상 “서비스” 홈페이지”에 해당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정보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회원”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서비스”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그 수신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게시 및 제공하는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1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불만 또는 피해구제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력 및 시스템을 구비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신청 및 운영을 위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보관하며 보인의 허락 없이는 제2자에게 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의 이용요급을 체납하여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12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된 일자에 납입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의 동의 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회사”와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4. “회원”은 관련 법령, 이 약관의 규정, 정책, 이용안내 및 “서비스”과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5. “회원”은 “솔루션” 사용을 통한 정보의 관리 및 저작권에 대하여 책임을 지고, 불법적인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6. “회원”은 “솔루션”을 망실, 변형 또는 훼손하거나 장애를 초래한 경우에는 그 보충, 수선 또는 기타 작업 및 공사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7.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3조 (“서비스”의 제공 등) 1. “회사”는 “서비스”를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 신청에 따른 주문서 처리, “회원”상담, “솔루션” 개발 및 세팅에 관련한 업무는 “업무일”에 한정하여 제공합니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별도의 기술지원 비용 지급을 하는 경우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다만, “회원”이 요구한 기술지원의 오류 원인이 제2항과 제3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지불한 기술지원 비용의 일부를 환불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 이용) 1. “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유의하여야 합니다. 가. “솔루션”의 이용계약은 주문신청서 접수 이후 “회사”의 주문서 검토 및 개별 안내에 따라 진행됩니다. 나. “솔루션”의 이용계약서는 “회원”의 서명이 담긴 별도 양식의 서류로 상호간 보관합니다. 다.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 배정 및 기타 업무 절차에 따라 제공됨에 있어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라. “솔루션” 주문 신청서 접수일(KST) 기준 7일을 초과한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며, 7일 이내라도 “서비스” 개통이 완료된 시점부터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마. “솔루션”외의 주변환경으로 인한 문제, 이용상 단순변심인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바. “솔루션”의 사용 가능기간 만료일 이후에는 일부 “서비스” 제공이 제한되며, 재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일정기간 이후 개인정보를 삭제처리 합니다. 사. “회사”의 이벤트로 인한 “서비스” 가격정보 변동이 있더라도 보상 또는 소급적용을 하지 않습니다. 아. “회원”이 “서비스” 이용과정중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 관여하지 않으며 “서비스” 범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자. "추천인"란에는 자기 자신을 추천할 수 없으며 자기 자신을 추천한 경우 자동으로 무효 처리가 됩니다. 차. "솔루션"에서 베타(beta) 표시가 되어있는 기능은 유료 서비스가 아닌 무료 서비스에 해당됩니다. 카. 베타 테스트 서비스에는 버그가 존재할 수 있으므로 사용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타. "무료 서비스"의 경우 자사 배대지만 이용이 가능하며 타사 배대지 이용시 서비스 이용 불가 또는 이용 정지가 될 수 있습니다. 2. “회사”와 “회원”은 합의하에 이용계약의 기간을 정할 수 있으며 “회원” 또는 “회사”가 정한 계약기간 만료 전일까지 이용계약을 갱신하지 않는다는 의사표시가 없으면 동일한 조건으로 이용계약기간이 연장되는 것으로 봅니다. 3. 상속, 합병, 분할 영업양수 등으로 “회원”의 법적 지위의 승계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업자등록증사본(개인은 주민등록증사본)과 지위승계를 입증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회사”가 지정한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자사몰 또는 오픈마켓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상품수집 등의 정보를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솔루션"에서 정보 저장 및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회원"간에 상품수집 및 상품수집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15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서비스”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인한 “서비스” 제공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 종류, 이용형태등의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6. “회원”은 본 조에 의한 “서비스”의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이용의 제한)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가입신청 또는 기입정보의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나. 타인의 정보도용 다.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라. 불법소프트웨어 등 법령에서 금지하거나 “회사”가 공지사항 등을 통해 금지하는 소프트웨어 등 정보의 복제, 전송, 공유하는 행위 마.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바.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를 이용하여 복제, 전송, 방송, 공유하는 행위 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프로그램 오작동 등으로 서버의 중앙처리장치(CPU)와 메모리 점유율이 10%를 초과하는 경우 차.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직접 혹은 간접적으로 이용하는 장비의 이용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한 경우 카. 스팸메일발송, 바이러스 유포, 기타 네트워크 장애를 유발하는 행위를 한 경우 타. “서비스”를 범죄에 이용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된는 경우 파. “서비스” 이용요금을 미납한 경우 또는 무료 ”솔루션” 이용시 제휴사가 아닌 타사의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하.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사”는 제1항에 의거하여 이용제한을 한 경우에는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그 사유 및 기간등을 고지한 후에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나 “회원”의 오작동 또는 과다사용으로 인하여 시스템 운영에 중다핸 장애를 초래거나 사안이 긴급한 경우에는 먼저 해당 “회원”에 대한 “서비스”를 정지한 후 이를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에 의해 “서비스”가 제한된 “회원”이 그 위반행위를 해소할 경우에는 관련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제한을 즉시 해제합니다. 제17조 (이용계약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회사”에서 미리 공지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회사”에 통보해야 하며, “회사”는 제20조에 의거하여 이용요금을 정산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의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3. “회원”은 이용계약 해지시 데이터를 스스로 백업하여야 하며, “회원”이 데이터를 백업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이 주문신청서 작성후 비용을 미결제하여 발생한 기간이 7일 이상 지속되는 경우 나.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 후 재계약 없이 발생한 기간이 30일 이상 지속된는 경우 다. “회원”이 “서비스”를 불법적인 용도로 사용하였거나 불법정보를 유통한 경우 라. “회원”이 이 이용약관을 위반하고 “회사”의 시정요청을 7영업일 이내에 이행하지 않을 경우 마. “회원”이 무료 ”솔루션” 이용시 ”회사”의 배송대행 서비스 또는 제휴사를 이용하지 않고 타사의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판단될 경우 또는 회사사정에 의해 무료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 바. “회원”의 초기셋팅비 또는 교육비 결제건의 환불신청이 승인된 경우 5.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은 요금 지급과 관련한 기한의 이익을 상실하고, 즉시 계약해지 시점까지의 “서비스” 사용요금을 “회사”에 지급하여야 합니다. 6. “회원”의 초기셋팅비 또는 교육비 결제건의 환불의 경우 쇼핑몰 셋팅 및 솔루션 셋팅값들은 결제 이전단계로 모두 초기화되며, 쇼핑몰에 등록된 상품들도 모두 삭제처리 후 환불 및 이용계약 해지가 진행됩니다. 이경우 솔루션 월 사용료는 환불에서 제외됩니다. 7. 매출보장 프로모션의 경우 카페24 통계의 순매출표를 기준으로 집계되며 프로모션 기준 미달시 "회원"은 이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의 운영 과실로 인한 매출 미달의 경우엔 적용불가) 8. 매출보장 프로모션의 경우 추천인(광고주)에 따라 상이하며 해당 광고주의 광고 내용에 명시된 프로모션 사항만 해당됩니다. 타 광고주(추천인)에 나온 내용은 적용불가합니다. 단, 추천인이 없는경우 클라우드템 본사 광고 프로모션 사항에 적용됩니다. 9. “회원”이 2개 계정이상 신청시 초기셋팅비 할인이 적용된경우 2번째 계정부터는 매출보장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0. 클라우드템 서비스 이용 중지 또는 해지시 쇼핑몰에 남아있는 상품들도 모두 삭제 처리되며 재판매시엔 클라우드템 이용료를 납부해주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18조 (이용요금의 일반원칙) 1. “서비스” 이용요금의 세부내역 및 그 변경사항은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솔루션에 명기합니다. 2. “회원”이 납부하여야 하는 “서비스”의 이용요금 종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가. 설치비 : 신규 솔루션 이용계약 또는 솔루션 이용 중에 재설치, 변경을 하는 경우에 지급하는 요금 나. 이용요금 : “서비스” 종류별로 정해져 있는 기본요금 다. 추가 이용요금 : “서비스” 추가 또는 별도의 부가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 3. 제2항제1호의 설치비는 신규 이용계약 또는 설치변경 작업을 위하여 1회만 지불하는 요금이며, 납부 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에서 “회원”이 유료 서비스를 구매하여 이용하는 경우 각 버전의 가격 정책에 따라 월 혹은 연간 단위 요금을 합산하여, 정기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5. 이용계약기간 중 이용요금이 변경되더라도 변경사항은 현재 진행중인 계약기간에 대해서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급적용되지 않습니다. 6. 이용계약기간이 제한되어 있지 않은 솔루션의 경우 판매가격을 설치비와 이용요금의 합산으로 의미합니다. 7. “회원”이 유료 서비스 정기결제를 중단했을 때, 이미 결제가 완료된 잔여 계약 기간 동안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이용요금의 환불) 1. 매월 이용요금이 발생하는 “서비스”의 경우 납품한 솔루션의 소프트웨어적인 특성상 “서비스” 개통일부터 이용요금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서비스” 변경 또는 “회사”가 동의하고 인정하는 부득이한 사정의 경우 다음 각호와 같이 사용금액을 계산합니다. 가. “서비스” 변경 사용금액 = (기존 서비스 이용요금 / 30일 × 당월 서비스 이용일수) + (신규서비스 이용요금 / 30일 × 당월 서비스 잔여일수) 나. “서비스” 해지 사용금액 = (당월 서비스 이용금액 / 30일 × 당월 서비스 잔여일수) 2. 선납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에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해지하는 경우에 현재 “서비스”의 1항에 의거하여 사용금액과 잔액에 대한 계산은 다음 각호와 같이 합니다. 단, 이용계약 해지 또는 하위 “서비스” 로 변경, 이벤트 적용으로 “회원”이 이용요금에 할인 적용을 받은 경우 사용금액은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금액을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가. 사용금액 = (선납 월할금액 × 당월까지 사용월수) * 선납 월할금액 = 선납금액 / 선납개월 나. 잔액 = 선납금액 - 사용금액 3. 이용기간에 제한이 없는 “서비스” 또는 "세팅비"의 경우 주문 신청서 접수일(KST) 기준 7일을 초과한 경우 1항에 의거하여 환불이 불가능하며, 7일 이내라도 “서비스” 개통 작업 또는 교육이 시작된 시점부터는 “서비스” 변경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 이용요금을 선납한 “회원”이 “서비스” 1항에 의거하여 이용중에 중도해지를 하는 경우에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는 “회사”의 정상적이 월납 요금을 기준으로 월 단위 계산한 후 선납한 이용요금에서 사용금액을 제외한 잔액의 90%를 정산하여 중도해지 신청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환불되지 않는 10%는 “회원”이 이용을 약정한 기한 내에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해지한 위약금으로 처리합니다. 제20조 (이용요금 결제 등) 1. “회원”은 정해진 납부일자에 이용요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이를 납부하지 못할 경우에는 제17조에 따른 “서비스” 이용제한이 됩니다. 2. “서비스”의 “유료“서비스”에 대한 “결제”는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으로 이루어집니다. 3. “회원”은 “서비스”의 “유료“서비스”에 대해 세금을 포함하여 지불해야 합니다. “세금”은 “회원”이 계약하는 “회사”의 주소지 국가 세법에 따라서 지정됩니다. 4. “환불”은 카드결제취소 또는 계좌이체환불을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가. “카드결제” 환불의 경우 PG 사에 거래취소가 즉시 요청되며, 그 이후의 절차는 PG 사와 해당 카드사 자체 처리에 따릅니다. 나. “계좌이체” 환불의 경우 “회원” 이 제출한 계좌 번호로 계좌이체 송금을 통해서 환불이 진행됩니다. 다. “계좌이체” 환불의 경우 “회원” 이 제출한 환불 받는자 계좌 명의에 대해 “회사”는 소유 권한 확인 의무가 없습니다. 라. “계좌이체” 환불의 경우 거래 취소 원인 제공자인 “회원” 이 거래(입금/환불) 과정에서 발생한/하는 관련 수수료 일체를 부담해야 합니다. 제21조 (책임제한 및 손해배상) 1.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이 그 사실을 “회사”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회사”에 통보한 때(또는 그 전에 “회사”가 그 사실을 알았거나 할 수 있게 된 때)로부터 계속 6시간 이상의 “서비스”제공 중지시간에 대하여 최근 3개월(3개월 미만인 경우는 해당기간 적용)의 1일 평균요금에 “서비스” 제공중지 시간을 24로 나눈 수를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5배 범위 내에서 협의 후 배상합니다. 이 경우 단수가 1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1시간으로 합니다. 2. “회원”의 손해배상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이 제12조에 규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에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조에 해당하는 면책사항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가.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나.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시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회사”의 책임은 제공하는 솔루션의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에 한하며, 특히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하거나 전송 받은 자료의 내용 및 가치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라.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이용“회원”과 제2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 해당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 불법적인 침입으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설비 및 정보에 대한 손해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바. “회사”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사.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구가 비상사태 등의 불가항력적인 경우를 원인으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회사” 외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부족으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차.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치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카. 서비스의 효율적인 제공을 위해 시스템 개선, 교체, 정기점검 등 서비스 중지 일정을 사전에 공지한 경우 “회사”는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타.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회사”는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파. “회원”이 솔루션을 사용하여 쇼핑몰에 등록한 상품에 대해서는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으니 법적인 문제가 있는 상품인지 유의하여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5. “회원”은 본 조에 의한 “서비스”의 배상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무료서비스” 는 손해배상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서비스” 중단 시 보상) “회사”는 “유료(유상)”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서비스” 중단 시 보상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와 관련된 사항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서비스” 중단”은 “회사”의 해당 솔루션의 사업 종료를 의미합니다. 2. “회사”는 제14조 (“서비스” 이용)에 해당되지 않은 경우에 “회원”이 “회사”에 지급한 비용에 대해서만 보상을 제공합니다. 3. “서비스” 중단” 으로 인한 “솔루션”의 유지/보수, 기술지원 등의 관리는 “서비스” 홈페이지”에 명시한 기일까지만 제공합니다. 제23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또는 판매하거나, 담보로 제공하는 등 처분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24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2022년 4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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